본문 바로가기

삶은 돼지고기

충북혁신도시 버스시간표

충북 혁신도시 시외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가 약간 바뀌었네요.
인천공항으로 가는 차편도 증편되어
이용하기가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혁신도시에서 출발하는 버스보다
진천 증평 등 근처도시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많아
5분 정도 연착되는 일이 많은건 여전하네요.

편의시설도 추어탕집과 김밥집이 오픈하여
식사가 가능해졌네요.
커피숍은 아직인 모양입니다.

오늘은 오후 네시 10분 버스를 이용하여 
인천공항으로 갑니다.
요금은 17,100원.
증평에서 출발한 버스가 제시간에 도착해서
정각에 출발하네요.
버스는 완전 새 차.
이용객이 나랑 할머니 한 분 뿐이시네요.
이용객이 적어서 적자가 아닐까 걱정됩니다.